Page 253 - NH농협손해보험10년사
P. 253

Part 04. 부록                                                                      01 역대 대표이사 | 02 비전



               02  비전




                                                      비전(Vision) 2025
                                     따뜻한 동행, 함께 만드는 미래








                                                          경영목표
                                           4.8          12.7                  1,000
                                 원수보험료          조원, 자산          조원, 당기순이익              억원






                                                        전략 Agenda


                                                                    자산운용 및              경영인프라
                             채널 전략              상품PF 전략
                                                                    리스크 전략              개선 전략

                              농축협                장기보장성               자산배분                 Digital
                           채널효율 극대화            공격적 성장 전략         ALM기조 下 자산배분        20DT 전략 충실 이행
                               GA                장기저축성                ALM                상품조직
                             공격적 확대              축소 지속             ALM체계 고도화            중견민보사
                            추진(단계적)                                                    수준 역량 확보
                                                 농업보험
                               FC             최적 규모 물량 추진                                 U/W
                          정지적 확대&정예화                                                     EUS 구축
                                                  순일반                                  前 탄력적 운용
                             법인영업             신규시장 선제대응
                            신시장 발굴&
                             시너지강화







                                                          핵심가치






                              고객중심               신뢰/소통               성과중심               도전/변화



                          고객의 마음을 헤아리는           구성원 간            공정한 평가 기반의     격변하는 미래에 대비하기 위한
                              고객중심               신뢰와 소통              성과중심              도전과 변화



                                                                                                          253
   248   249   250   251   252   253   254   255   256   257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