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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여행/레저 가족여행을 준비 중인데 단체로 가입이 가능한가요? 내용보기
A

네, On-Off해외여행보험, 해외여행보험, 국내여행보험 상품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해외여행보험, 국내여행보험은 계약자 기준으로 최대 8명까지 가입 가능하며(모바일), 배우자, 자녀, 부모를 대상으로 합니다.

Q 여행/레저 해외여행보험 가입 시 실제 출국일자와 보험시작일이 일치하지 않아도 되나요? 내용보기
A
실제 여행기간과 보험기간은 반드시 일치해야 합니다. 일치하지 않을 경우 보험기간 밖의 여행 중 사고는 보상 불가합니다.
Q 여행/레저 여행자보험 가입 가능한 시간이 정해져 있나요? 내용보기
A

홈페이지 및 모바일의 경우

평일, 토요일 : 00:30 ~ 23:30 / 일요일, 공휴일 : 05:00 ~ 23:00 사이 가입 가능합니다.

Q 여행/레저 여행보험에 가입을 했는데, 증권(가입증명서)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내용보기
A

홈페이지에서 06:00 ~23:30 사이 가입 할 경우 보험료 결제 후 고객님의 이메일로 즉시 증권(가입증명서)이 발송되며,

그 외 시간에 보험료를 결제하신 경우에는 06:00 이후 증권이 발송됩니다.

Q 여행/레저 인터넷을 통해 여행보험을 가입했습니다. 청약서는 언제 받나요? 내용보기
A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한 경우 별도의 청약서를 우편으로 발송하여 드리지는 않습니다.

다만, 가입설계 단계에서 확인절차를 통해 청약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이메일 발송 동의 및 이메일 주소 기재시

증권(가입증명서) 수신 가능합니다.

Q 여행/레저 여행자보험은 당일 가입도 가능한가요? 내용보기
A

당일 가입가능합니다.

(단, 출발 2시간 전까지)

Q 여행/레저 해외연수 프로그램 중 워킹홀리데이인 경우, 해외여행보험에 가입할 수 있나요? 내용보기
A
가입이 불가합니다.

Q 여행/레저 해외여행보험이란? 내용보기
A

피보험자가 해외여행보험 가입기간 내 불의의 사고로 신체상해 사고를 당하거나 질병, 휴대품 도난 등의 사고

또는 제3자에게 법률상 배상책임을 주어 손해배상책임이 생겼을 경우 손해를 보상해 주는 보험입니다.

Q 여행/레저 국내여행보험이란? 내용보기
A

피보험자가 국내여행보험 가입기간 내 불의의 사고로 신체상해 사고를 당하거나 질병 등의 사고 또는 제3자에게 법률상 배상책임을 주어 손해배상책임이 생겼을 경우 손해를 보상해 주는 보험입니다.

Q 보험계약대출 보험계약대출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내용보기
A

○ 대출대상 : 계약자 본인(개인 또는 법인)

○ 대출신청방법 : ATM, 홈페이지(대출서비스), 고객지원센터(1644-9000), 고객센터 방문, 농축협 및 농협은행 방문 등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Q 보험료납입 기존 (구)공제증권(통장형태)은 예전처럼 계속 보험료 납입내역 확인이 가능한가요? 내용보기
A
네, 가능합니다.

단, (구)공제증권 통장의 모든 페이지에 납입내역 내용이 확인되면 동일한 (구)공제증권으로의 재발행은 불가합니다. 
또한 희망고객에 한하여 보험료 납입내역을 기장할 수 있는 통장형태 거래장으로 재발급은 가능합니다.
(통장식 거래장은 증권이 아니므로 보장내역은 확인되지 않습니다.)
Q 로그인/회원가입 금융거래회원과 일반회원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내용보기
A

일반회원은 금융거래내역과 관계없이 누구든지 가입할 수 있으며, 회원가입시 이벤트 참여, 1:1 상담신청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금융거래회원은 NH농협손해보험에 보험가입 등의 금융거래내역이 있는 고객을 뜻하며,
별도 회원가입 절차 없이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하여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Q 보험료납입 홈페이지에서 자동이체를 신청했는데 신청내역에 나오지 않습니다. 내용보기
A
자동이체 신청 시 농·축협/농협은행의 경우 당일 바로 반영되므로 신청내역에서 확인가능하며,
농협은행, 농·축협(단, 손해보험 시스템 활용)을 제외한 은행의 경우 신청일 이후 영업일 기준으로 3일 후 확인 가능합니다.
Q 보험계약대출 전화로(ARS)대출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내용보기
A

NH농협손해보험 계약자 본인이 고객지원센터(1644-9000)로 연락하신 후 휴대폰 인증 또는 신용카드 인증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단, 주말 및 공휴일 ARS를 이용한 대출신청 불가)

Q 로그인/회원가입 홈페이지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내용보기
A

현재 NH농협손해보험 홈페이지는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홈페이지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회원가입이 필요하지 않으며, 계약고객의 경우 보험납입내역 확인 등의 계약관련 정보확인을 위해서는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하시면 계약사항 등 온라인창구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Q 로그인/회원가입 회원탈퇴를 하고 싶습니다. 내용보기
A

회원탈퇴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회원정보에서 탈퇴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회원탈퇴시 홈페이지 이용내역이 일괄 삭제됩니다.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조회/변경 > 회원탈퇴 신청

Q 철회/해지/만기 미성년자가 수익자인 경우, 보험금 청구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내용보기
A
미성년자의 친권자가 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보험금 청구시에는 계약서상 친권자로 지정된 보호자가 신분증 및 통장사본, 가족관계증명서를 준비하여
내방하셔야 합니다.

단, 친권자가 지정되어 있지 않고, 양 친권자 중 한 명만 내방 시에는 미성년자 기준 기본증명서, 미내방 친권자 인감증명서,
위임장, 인감도장을 준비하셔야 합니다.
Q 보험계약대출 보험계약대출 신청 시 피보험자와 수익자가 동행해야 하나요? 내용보기
A
계약자 본인만 방문하시면 됩니다.
Q 로그인/회원가입 NH농협손해보험 계약자인데, 회원가입을 별도로 해야 하나요? 내용보기
A

보험 계약 고객께서는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셔도 전자금융거래 이용약관, 홈페이지 이용약관 등에 동의하신 후
온라인창구의 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Q 보험계약대출 미성년자도 보험계약대출이 가능한가요? 내용보기
A

만 19세 미만의 경우 전자금융(인터넷, 전화, 자동화기기)에 의한 보험계약대출(약관대출)이 불가합니다.

다만, 친권자 모두 대동하여 농협은행 또는 농축협, 고객센터 방문 시 가능합니다.

Q 보험료납입 실효계약이 있는데 부활보험료가 조회되지 않습니다. 내용보기
A

2016.04.01. 이전 계약 부활가능기간은 실효일로부터 2년

2016.04.01. 이후 계약 부활가능기간은 실효일로부터 3년


실효 이후 부활이 불가능한 휴면상태가 된 경우 부활보험료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휴면상태가 된 계약은 부활신청이 불가능함으로 휴면환급금신청 화면에서 환급금을 조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단, 환급금이 0원인 경우, 환급금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Q 보험료납입 보험료가 이체 되었는데 납입내역이 확인이 불가합니다. 내용보기
A

자동이체로 보험료가 출금된 경우, 보험사로부터 인출 요청을 받은 은행에서 해당일에 인출하고,
인출정보를 다시 보험사로 보낼 때 까지 영업일 기준으로 3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만약 이를 현저히 초과하는 기간이 지난 후에도 납입내역이 조회되지 않을 경우에는
헤아림고객센터(1644-900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농협은행, 농·축협의 경우 당일조회 가능)

Q 보험계약대출 보험계약대출을 연장하고 싶습니다. 필요한 신청서류가 궁금합니다. 내용보기
A

신분증만 지참하여 농협은행 또는 농축협, 고객센터에 연장신청 하시면 됩니다.

Q 로그인/회원가입 공인인증서는 어떻게 발급받을 수 있나요? 내용보기
A
공인인증서는 고객님의 거래은행에 방문하셔서 신청하시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공인인증서란, 공인인증기관(Certification Authority)이 발행한 사이버 거래용 인감증명서로
가입자는 하나의 공인인증서 발급을 통해 모든 은행의 인터넷뱅킹 및 전자거래를 할 수 있으며,
전자서명법에 따라 가입자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인증서를 사용한 거래에 대한 법적인 효력을 부여받을 수 있습니다.

※ 인증서 변경 및 사용기간 만료에 대한 연장신청은 당사에서 처리 불가하므로
해당 인증서 발급기관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로그인/회원가입 공동인증서(구.공인인증서)의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내용보기
A
공동인증서의 비밀번호는 개인정보 보안 차원에서 안내가 어렵습니다.
따라서 비밀번호 분실시에는 공동인증서를 재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공동인증서 재발급은 최초 공동인증서를 발급 받으신 발급기관의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공동인증서 관리 페이지를 통해 재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보험료납입 납입면제가 있는 상품은 어떤 것이 있나요? 내용보기
A

NH프레스티지상해보험, 헤아림시니어암보험, NH계속든든암보험, New계속지켜주는암보험, 투패스초간편건강보험, NH다솜플러스건강보험, NH헤아림플러스종합보험, NH가성비굿플러스얼니이보험, 원패스초간편건강보험, 투패스리치상해보험 입니다.


* 납입면제제도란?

기본계약 피보험자가 보험료 납입 기간 중에 상해 또는 질병으로 약관에서 보험료 납입면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보험금을 지급한 담보는 소멸되고, 그 이외의 소멸되지 않은 담보들에 대하여 차회 이후 기본계약의 피보험자의

보장보험료 납입을 면제하여 드리는 제도입니다. 보장보험료 납입면제가 된 경우에는 차회 이후의 적립보험료

납입을 중지합니다.

단, 상품에 따라서 일부 담보들은 보장보험료 납입면제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

Q 보험계약대출 NH농협손해보험 대출을 받았습니다. 관련 확인서 및 증명서를 어떻게 발급 받을 수 있나요? 내용보기
A

단순 대출내역 등은 온라인창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부채증명, 연말정산 확인서 등은

홈페이지 또는 농협은행, 농축협, 고객센터 및 고객지원센터(1644-9000)을 통해서 발급 가능합니다.

Q 보험계약대출 대출이자가 통장잔액 부족으로 인출되지 않았습니다. 즉시이체 가능한가요? 내용보기
A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온라인창구 또는 고객지원센터(1644-9000)를 통하여 이체 신청 가능합니다.


온라인창구에서는 납입/해지/환급의 보험료납입 메뉴에서 전액상환, 일부상환, 이자상환 등

즉시이체를 하실 수 있습니다.

Q 계약변경 보험계약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내용보기
A

보험계약 변경은 계약 상태가 정상인 경우에 신청 가능하며 당사 영업점 또는 농축협, 농협은행 방문을 통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계약사항 변경 시 구비서류 확인
 홈페이지 전체메뉴 > 고객서비스 > 서류양식안내 > 계약사항 변경

Q 로그인/회원가입 일반회원 로그인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내용보기
A

일반회원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을 경우 로그인센터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 비밀번호 찾기에서

휴대폰 본인 인증 후 임시 비밀번호로 발급 받으셔서 로그인하시기 바랍니다.

Q 보험계약대출 CD/ATM 보험계약대출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내용보기
A

우선 농협은행 또는 농축협에서 발급한 현금카드 또는 신용카드(체크카드 포함)를 소지하고 있는 고객이 해당되며,

영업점을 통해 등록 후 이용 가능합니다.

Q 로그인/회원가입 공동인증서(구.공인인증서) 로그인이 안됩니다. 내용보기
A

① 인증서의 종류가 공동인증서가 맞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② 공동인증서의 유효기간을 확인, 유효기간이 지난경우 발행기간에 들어가서 기간을 갱신하시기 바랍니다.

 

③ 공동인증서 저장 매체가 PC가 아닌 경우

고객서비스>보안/인증센터>모바일공동인증서 이용안내를 통하여서 PC로 옮기실 수 있습니다.

Q 계약변경 계약자 변경이 안되는 상품도 있나요? 내용보기
A
(가)압류 설정계약, 질권설정계약 등의 경우 변경이 불가합니다.
Q 보험계약대출 보험계약대출 이율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내용보기
A

홈페이지 메뉴의 공시정보 > 상품공시 > 적용이율공시보험계약대출이율 변동현황에서

가입하신 상품의 대출이율을 조회 할 수 있습니다.

Q 신용대출 신용대출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내용보기
A

NH농협손해보험 여신투자팀으로 방문 또는 전화로 상담 하시면 됩니다. (☎ 02-3786-7929)

Q 계약변경 해외 장기체류자 실손보험료 환급 신청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내용보기
A

표준화(2009.10월) 이후 실손의료보험(특약 포함) 가입 피보험자가 2016.1월 이후 3개월이상 연속하여 해외 체류 시 환급 신청 가능하며 당사 영업점 또는 농축협, 농협은행 방문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계약자 직접 방문하는 경우 : 피보험자 기준 출입국사실증명서, 계약자 신분증 및 통장사본

Q 계약변경 의료급여 수급권자로 지정 시 실손보험료 할인신청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내용보기
A

당사는 의료급여법상 의료급여 수급권자인 피보험자를 위해 보험료 할인 제도(표준화(2009.10월) 이후 실손의료보험 가입자에 한하며 2014년 4월 이후 신규 가입 또는 갱신이 될 실손의료비 특약 보험료의 5% 할인 적용)를 운영하고 있으며 관련 법규에 따라 의료급여 수급권자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의료급여증 또는 의료급여증명서)를 지참하시어 당사 영업점 또는 농축협, 농협은행 방문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계약자 직접 방문하는 경우 : 의료급여증 또는 의료급여증명서, 계약자 신분증

Q 담보대출 담보대출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내용보기
A
NH농협손해보험 여신투자팀으로 방문 또는 전화로 상담 하시면 됩니다. (☎ 02-3786-7930)
Q 로그인/회원가입 공동인증서(구.공인인증서) 등록방법을 알고싶어요 내용보기
A

NH농협손해보험 홈페이지에서 이용하시는 공동인증서는 최초 1회 등록만 하시면 됩니다.

로그인>공동인증서등록/삭제>정보입력 및 등록후

로그인>공동인증서로그인을 통하여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Q 로그인/회원가입 일반회원 로그인이 안됩니다. 내용보기
A

① NH농협손해보험 홈페이지는 익스플로러8 버전에 최적화 되어있으며 7이하 버전은 구동되지 않습니다.

Internet Explorer 버전을 먼저 확인(도움말> Internet Explorer 정보) 하시고 8.0 이하인 경우

http://window.microsoft.com/ko-kr/windows/downloads 에서 업데이트를 클릭하셔서 8.0 이상으로 업데이트 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② 인터넷 웹사이트 이용 프로그램이 깔려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서비스>보안/인증센터>PC보안안내

Q 철회/해지/만기 홈페이지에서 청약철회가 가능한가요? 내용보기
A

네. 가능합니다.

온라인창구 > 납입/해지/환급 > 청약철회 메뉴에서 철회가 가능한 보험계약의 조회 후 바로 철회처리가 가능합니다.

※ 청약철회와 관련한 자세한 주의사항은 사이버창구 청약철회 화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Q 전체 보상진행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내용보기
A

NH농협손해보험 홈페이지 접속 후 보상서비스 > 보상처리현황조회 선택 후 진행현황 조회가 가능합니다.

단, 계약자 또는 피보험자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며, 심사자가 배정 된 후 조회 가능함으로 접수 후 실시간 조회는 불가합니다.

Q 전체 사고 접수는 홈페이지/모바일앱을 통하여 접수가 가능한가요? 내용보기
A

네.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

NH농협손해보험 홈페이지 메인화면 → 보험금 청구 아이콘 클릭 → 공인인증서 인증(계약자 또는 피보험자의 공인인증서 필요)

→ 개인(신용)정보 제공 동의 → 사고접수 → 청구내용 입력 → 청구서류 송부


모바일앱 :

NH농협손해보험 모바일창구 접속 → 보험금 청구 아이콘 클릭 → 공인인증서 인증(계약자 또는 피보험자의 공인인증서 필요)

→ 개인(신용)정보 제공 동의 → 사고접수 → 청구내용 입력 → 청구서류 송부

Q 전체 보험금 청구 시 관련 서류는 어떻게 되나요? 내용보기
A

보상서비스 > 청구서류안내 메뉴에서 보험금 청구 양식과 관련된 서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전체 홈페이지/모바일앱으로 보험금 청구 가능한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내용보기
A

홈페이지/모바일앱의 경우, 100만원 이하의 인사고 접수가능하며, 물사고는 고객지원센터(1644-9000) 또는

농협 내방 접수로 가능합니다.

Q 완전판매모니터링 완전판매모니터링(해피콜)이란 무엇인가요? 내용보기
A

고객님의 권리보호를 위하여, 계약을 체결하실 때 충분한 상품 설명을 들으시고 주요 서류(약관, 청약서)를 받으셨는지
확인하는 제도입니다.

Q 완전판매모니터링 완전판매모니터링(해피콜)을 진행하고 싶습니다. 내용보기
A

○ 계약체결일로부터 30일 이내에 당사에서 고객님께 완전판매모니터링 전화를 드리는 것을 기본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 계약체결일로부터 2영업일 이내에, 홈페이지/모바일 앱에서 공인인증서로 로그인(또는 휴대폰 본인인증) 시 완전판매모니터링 진행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모바일 완전판매모니터링 가능 고객에게 보험체결 즉시 발송되는 계약체결안내 문자(완전판매모니터링 링크 포함)를 통해서도 휴대폰 본인인증 후 완전판매모니터링 진행이 가능합니다.
다만 보험업감독업무시행세칙 제2-34조의2항에 의하여 저축성보험, 만65세 이상과 체결한 계약, 통신판매(TM)계약에 대해서는
전화를 이용한 완전판매모니터링만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모바일로 모니터링이 불가하거나 모니터링을 전화로 진행하기를 원하시는 경우, 평일 오전9시 ~ 오후6시에
NH농협손해보험 완전판매모니터링팀(☎1644-9600)으로 전화주시면 바로 완전판매모니터링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Q 통합보안프로그램 보안 프로그램 설치 중 화면이 멈추거나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내용보기
A

보안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아래 순서에 따라 재설치하시고, 다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1. 사용중인 인터넷 웹브라우저를 모두 종료하세요.

2. 시작 ->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기존에 설치된 NH농협손해보험 보안프로그램을 삭제하세요.

3. 로그인 페이지에 접속하여 Ahnlab Safe Transaction을 수동설치하세요.

4. 인터넷 웹브라우저를 새로 실행 후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Q 통합보안프로그램 통합 보안프로그램 Ahnlab Safe Transaction(ASTx)이 설치되지 않습니다. 내용보기
A

가. 안랩제품 이외의 보안/백신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

 1. 시작 ->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Fasoo DRM, 바이러스체이서(Virus Chaser), 맥아피(McAFee), 360시큐어리티,

    알약 등 다른 보안/백신 프로그램이 설치된 경우 해당 프로그램의 환경설정에서 Ahnlab Safe Transaction을 예외등록하거나,

    해당 프로그램을 일시적으로 삭제한 후 Ahnlab Safe Transaction을 재설치하시기 바랍니다.

 2. 설치 후 문제 발생 시  인터넷 웹브라우저의 [인터넷옵션] -> [고급] -> [TLS1.0사용]을 체크하여 적용 후 브라우져를

    재실행하시기 바랍니다.

 

나. 윈도우 Vista 환경 내 서비스팩1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설치 중 32a4100f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Vista 서비스팩1을 설치하신 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다. 바이러스에 감염된 경우 [바이러스 전용백신]으로 치료, 재부팅하고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Q 통합보안프로그램 Ahnlab Safe Transaction(ASTx)은 왜 설치하나요? 내용보기
A

통합 보안프로그램(Ahnlab Safe Transaction)은 (주)안랩에서 제공하는 웹표준 환경의 통합보안 프로그램으로 금융서비스 이용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위협과 해킹요인에 대해 강력한 보안 기능을 제공합니다.

주요기능은 키보드 보안, 백신/방화벽, 피싱/파밍차단, 웹보안 위협 차단 등을 제공하며 안전한 금융서비스 이용을 위해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합니다.

Q 통합보안프로그램 통합 보안프로그램(Ahnlab Safe Transaction)을 종료하고 싶습니다. 내용보기
A

통합 보안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모든 브라우저를 종료 후 우측하단의 작업표시줄에 '안랩 트레이 아이콘'을 우클릭하시고 '끝내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브라우저를 종료하지 않으면 '끝내기'버튼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Q 보통약관 계약전 알릴의무(고지의무)가 무엇입니까? 내용보기
A

계약전 알릴의무(고지의무)란, 보험계약자, 피보험자가 보험계약을 체결할 때 중요한 사항을

알려야 하는 의무를 말하며, 여기서 중요한 사항이란 일반적으로 청약서 및 질문서에서

묻고 있는 질문사항합니다.

Q 보통약관 계약전 알릴의무에서 「중요한 사항」이란 무엇입니까? 내용보기
A

「중요한 사항」이란 회사가 그 사실을 알았더라면 보험계약의 청약을 거절하거나 보험가입금액 한도 제한,

일부특약 제외, 보험금 삭감, 보험료 할증과 같이 조건부로 인수하는 등 계약인수에 영향을 미치는 사항입니다.

Q 보통약관 가입할 때 약관의 중요한 내용을 알려준다는데, 그 내용은 무엇인가요? 내용보기
A

약관의 모든 내용에 대해 설명할 필요는 없으며, 중요한 사항에 대해서만 설명하면 됩니다.

중요한 사항이란 그 사실을 알았더라면 계약을 체결하지 않았거나 적어도 동일한 조건으로 체결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생각되는 사항을 말합니다.

보험계약의 종류에 따라 조금씩 상이 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보험료, 가입기간, 보험사고의 요건, 보상범위, 보상기준,

보상하지 아니하는 손해, 보험계약의 무효, 계악의 해지 사유 등 보험가입자의 이해관계와 중요한 관련이 있는 사항을

말합니다.

단, 보험계약자가 충분히 인지하고 있는 사항, 거래상 일반적이고 공통적인 것이어서 설명 없이도 충분히 예상할 수 있는

사항, 이미 법령에 의하여 정해진 것을 되풀이 하거나 부연하는 정도에 불과한 사항 등은 설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Q 보통약관 보험가입 즉시 보상을 받을 수 있나요? 내용보기
A

회사는 제1회 보험료를 받은 때부터 보장이 개시됩니다.

다만, 암진단비처럼 가입일로부터 90일 면책이 있는 일부 담보들은 약관에서 정해진 면책기간이 지나야

책임 개시가 됨으로 자세한 내용은 해당 약관을 참조 부탁드립니다.

Q 보통약관 해지된 계약을 다시 회복할 수는 없나요? 내용보기
A

고객님께서 임의로 해지한 상품의 경우 해지복원은 불가합니다.

다만, 임의해지가 아닌 보험료 미납으로 인한 보험계약효력상실(실효) 상태의 경우

부활신청 가능기간이라고 하면 부활을 요청한 날까지의 연체보험료와 회사가 정하는 이율로 계산한 이자를 더한

금액을 납입 후 인수심사를 받으실 수 있으며, 부활은 신계약체결과 동일함으로 인수심사 결과에 따라

부활이 거절될 수도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Q 상해 한시장해에 대해서도 후유장해 보험금이 지급 되나요? 내용보기
A

상해보험에서 보상하는 후유장해는 영구장해입니다.

다만, 치료 종결 후 한시적으로 나타나는 장해에 대해서는 그 기간이 5년 이상인 경우 해당 장해지급률의 20%를

보험가입금액에 곱하여 산출한 금액을 지급합니다.

Q 상해 자동차보험에서 처리한 후유장해진단서도 인정되나요? 내용보기
A

인보험의 후유장해는 자동차보험 후유장해에서 통용되고 있는 맥브라이드식 장해평가 방식과는 달리

피보험자의 연령, 직업, 연소득 등은 전혀 고려하지 않으며, 오직 피보험자의 신체의 상실이나 신체기능의 장해만을

평가 합니다. 따라서 장해 산정기준에 차이가 있어 자동차보험에서 발급 받은 후유장해진단서로 인보험의 장해로

인정하기 어렵습니다.

NH농협손해보험의 인보험에서 인정하는 AMA방식으로 후유장해진단서를 발행 후 청구하셔야 합니다.

(단, AMA 방식의 진단서 발급이 어려울 경우 사고접수 이후 담당심사자를 통해 대체서류 및 추가 서류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상해 장해가 하나의 계열에 속하는 경우에는 가장 높은 지급률만 적용하나요? 내용보기
A

네. 맞습니다.

동일한 신체부위(하나의 계열)에 2가지 이상의 장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합산하지 않고,

그 중 높은 지급률을 적용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그러나 각 신체부위별 판정기준에서 별도로 정한 경우에는

그 기준을 따릅니다.

Q 상해 심재성2도 화상의 정의는 무엇인가요? 내용보기
A
피부는 표피, 진피, 피하지방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중 진피의 하부까지 화상으로 손상된 경우를 심재성 2도라고 하며, 표재성 2도화상보다 그 손상이 심각한 경우입니다.
Q 실손의료비 실손의료보험에서 왜 자기부담금을 설정하였나요? 내용보기
A

실손의료보험에서 자기부담금이 설정된 이유는 자기부담금을 설정하지 않을 경우 의료비가 과다 청구될 가능성이 있으며,

이는 건강보험 재정 악화를 야기할 뿐만 아니라 인상으로 이어져 선량한 보험가입자의 피해를 유발할 수 있는바 불가피하게

자기부담금을 공제하도록 규정하게 되었습니다.

Q 실손의료비 다른 보험회사에 보험가입한 내역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나요? 내용보기
A

NH농협손해보험 이외 다른 보험회사에 가입되어 있는 보험계약은 손해보험협회 홈페이지 또는 내보찾아줌

웹사이트(https://cont.insure.or.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실손의료비 실손의료보험에 중복 가입되어 있습니다. 보험금 청구서류는 보험회사마다 각각 제출해야 하나요? 내용보기
A

아닙니다.
최초 보험금 청구서류를 받은 보험회사에서 다른 보험회사로 이를 전달하는 "보험금 청구서류 접수대행 서비스"를 시행 중입니다.

해당 서비스 이용을 원하시면, '서비스 이용 신청서'를 보험금 청구서류와 함께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각 보험회사 특약에 따라 추가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Q 실손의료비 상급병원으로 이동시 구급차를 사용했습니다. 실손의료보험에서 보상되나요? 내용보기
A

실손의료보험 보통약관 상 구급차 이용료는 진료과 무관한 제비용에 해당하므로 보상하지 않는 사항에 해당합니다.

Q 실손의료비 간병인 사용비용도 보상되나요? 내용보기
A
실손의료보험에서는 간병인 사용비용이 보상되지 않습니다.
간병인 사용비용을 보장 받기 위해서는 별도의 간병보험 가입하셔야 합니다.
Q 실손의료비 보험가입 후 90일 이내에 암진단을 받은 경우 실손의료보험에서 보상되나요? 내용보기
A
실손의료보험에서는 암의 면책기간(90일)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Q 여행/레저 홈페이지에서 가입 진행 중 청약서의 기재사항 및 질문사항에 답변 하였더니 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질문사항에 '아니요'를 선택할 경우 여행보험 가입이 불가하나요? 내용보기
A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 시 상품의 특성상 인수기준에 맞지 않을 경우 가입이 불가합니다.

Q 여행/레저 여러 국가를 여행할 예정일 경우, 국가 선택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내용보기
A

방문하실 모든 국가를 기재해 주셔야 사고 발생 시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다만, 가입 시 홈페이지를 이용 할 경우 출발일 전일까지 가입 가능합니다.

또한 여행 출발 후에는 원칙적으로 보험가입이 제한되므로 출발 전일까지 가입을 권장해드립니다.

Q 운전자/상해 운전자보험과 자동차보험의 차이점은 뭔가요? 내용보기
A

자동차보험은 자동차사고로 인하여 발생한 타인에 대한 손해배상 및 자기손해를 보상하는 보험기간이 1년인 소멸성보험입니다.
이에 반하여 운전자보험은 교통사고시 자동차보험에서 보상하지 않는 각종 물질적, 경제적 손해 즉 각종 비용손해(자동차사고벌금, 자동차사고변호사선임비용, 자동차사고처리지원금(사망, 중과실, 중상해), 자동차사고부상(운전자) 등 상해사고 위험을 보장하며, 보험기간은 보통 장기로 만기시에는 만기환급금도 지급하는 상품입니다.
그리고 자동차보험은 차량소유자만 가입하는 의무보험이지만, 운전자보험은 차량소유자여부와 무관하게 운전을 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Q 철회/해지/만기 보험만기가 지났는데 만기환급금을 찾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내용보기
A

보험기간이 만료된 후 만기환급금을 찾아가지 않을 경우에는 일정기간에 대해 상품별 약관에
정한 이율로 계산한 이자를 더하여 지급해 드립니다.
그 이후에는 더 이상 이자가 가산되지 않습니다.

Q 철회/해지/만기 휴면보험금은 어떻게 조회하나요? 내용보기
A

저희 NH손해보험에서는 장기간 찾아가지 않은 보험 휴면보험금을 돌려드리기 위하여
'휴면보험금 찾아주기 운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해당되는 고객님께서는 NH농협손해보험 홈페이지에서 금융거래회원 로그인 후,
온라인창구 > 휴면보험금 신청/조회 > 휴면보험금신청 메뉴를 선택하시어 휴면보험금 유무를 조회하신 후
안내해드리는 환급절차에 따라 환급이 가능합니다.

Q 상해 척추의 압박골절로 골성형술 치료를 받은 경우 골절수술비 청구가능한가요? 내용보기
A

네. 가능합니다.

골성형술(골시멘트주입술) 치료를 받은 경우 골절수술비, 상해수술비 등 보장 가능합니다.

Q 바이오인증 안내 바이오인증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내용보기
A

휴대폰인증, 공동인증서 등 복잡한 정보 입력 대신 내 폰에 등록된 생체정보(지문,홍채)로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인증방식 입니다.

Q 운전자/상해 운전자보험 담보사항중 벌금특약은 어떤사항을 말하는건가요? 내용보기
A

벌금비용 담보란 피보험자가 보험기간 중에 자동차를 운전하던 중 급격하고도 우연한 자동차사고로 타인의 신체에 상해를 입힘으로써 확정판결에 의하여 정해진 벌금액을 한사고당 보험증권에 기재된 금액을 한도로 지급해 드립니다. (단, 확정판결에 의하지 않은 주정차위반 과태료, 신호위반 과태료등의 단순 벌금이나 도주, 무면허, 음주사고, 경기용이나 경기를 위한 연습용 또는 시험용으로 운전하던 중 사고를 일으킨 때 대하여는 보상처리 되지 아니합니다.)

Q 바이오인증 안내 손해보험사에 생체정보(지문, 홍채)가 저장되나요? 내용보기
A

NH손해보험은 고객님의 생체정보를 저장하거나 보관하지 않습니다.
스마트폰에 본인이 저장해둔 생체정보와 바이오인증 등록 시 입력한 생체정보의 일치 여부를 확인한 결과값만을 이용하여 생체정보를 진행합니다.

Q 바이오인증 안내 본인의 생체정보(지문, 홍채)만 이용할 수 있나요? 내용보기
A

네. 스마트폰에 저장된 본인의 생체정보만 이용하셔야 하며, 타인의 생체정보를 이용하여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는 NH농협손해보험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Q 바이오인증 안내 사용 중이던 스마트폰을 교체했더니 지문인증이 안됩니다. 내용보기
A

스마트폰 기기가 변경된 경우 생체정보를 재등록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바이오인증 등록’ 메뉴에서 생체정보인증서 및 생체정보인증을 재 등록하면 정상 이용가능합니다.

Q 바이오인증 안내 바이오인증공동앱을 지웠는데 생체정보(지문, 홍채)를 다시 등록해야 하나요? 내용보기
A

네. 바이오인증공동앱을 삭제하셨을 경우 등록된 정보이력이 삭제되므로, 앱 설치 후 재등록 후 이용가능합니다.

Q 간편비밀번호 안내 간편비밀번호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내용보기
A

휴대폰인증, 공동인증서 등 복잡한 정보 입력 대신 6자리 비밀번호로 편리하고 안전하게 금융거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인증방식 입니다.

Q 간편비밀번호 안내 생체정보와 간편비밀번호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나요? 내용보기
A

네. 각각 등록절차를 통해 이용 가능합니다. 단 보안정책 상 간편비밀번호는 로그인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그 외 금융거래 서비스는 이용가능합니다.

Q 간편비밀번호 안내 사용 중이던 스마트폰을 교체했더니 간편비밀번호 인증이 안됩니다. 내용보기
A

스마트폰 기기가 변경된 경우 간편비밀번호를 재등록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간편비밀번호인증 등록’ 메뉴에서 간편비밀번호를 재 등록하면 정상 이용가능합니다.

Q 간편비밀번호 안내 바이오인증공동앱을 지웠는데 간편비밀번호를 다시 등록해야 하나요? 내용보기
A

네. 바이오인증공동앱을 삭제하셨을 경우 등록된 정보이력이 삭제되므로, 앱 설치 후 재등록 후 이용가능합니다.

Q 전체 윈도우XP는 사용이 불가한가요? 내용보기
A

네. 윈도우XP는 지원하지 않으며, 윈도우7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윈도우XP 고객님들은 업데이트 후 이용 가능합니다.

Q 전체 홈페이지에서 가입 가능한 상품 종류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내용보기
A

(무)헤아림다이렉트암보험, (무)헤아림다이렉트운전자보험, (무)헤아림다이렉트실손의료비보험, On-Off 해외여행보험, 해외여행보험, 국내여행보험, 주택화재보험, 레저상해보험, 다중이용업소화재배상책임보험, 재난배상책임보험, 적하보험, 실손보상소상공인풍수해보험(VI) 이 있습니다.

Q 전체 가입한 상품의 약관을 보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내용보기
A

홈페이지 공시정보> 상품공시 > 보험상품공시에서 상품별로 약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약관은 PDF 파일로 제공되므로 파일이 정상적으로 열리지 않을 경우,
PDF뷰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및 설치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Q 증명서발급 보험증권을 분실하였습니다. 재발행이 가능한가요? 내용보기
A

네. 가능합니다.
가까운 농축협 또는 농협은행, 헤아림고객센터(1644-9000)로 요청하시면
정상, 실효 계약에 한하여 증권을 재발행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도 온라인창구 > 증명서발급 > 보험증권재발행신청 메뉴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Q 증명서발급 홈페이지에서 제증명서 발급 되나요? 내용보기
A

네.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온라인창구 > 증명서발급 메뉴에서 증권재발행신청, 소득공제/손비처리납입증명서,
수납확인서, 금융거래확인서, 대출원리금납입증명서(고객별/계좌별), 대출잔액(부채)증명서, 적하보험증명서,
금융소득 및 원천징수내역명세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Q 증명서발급 예상해지증명서 발급 시 과거일자 기준으로 조회가 불가 한가요? 내용보기
A
네 홈페이지에서는 불가합니다. 헤아림고객센터(1644-9000)로 연락주시면 과거일자 기준 환급금 증명서 발급 및 조회관련 상담이 가능합니다.
Q 개인정보관리 보험 안내문 SMS를 받고 싶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내용보기
A

저희 NH농협손해보험 보험계약관련 안내 수신방법 변경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홈페이지의 마이페이지 > 수신동의설정 메뉴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저희 NH농협손해보험에서는 보험계약 실효(해지)예고 안내, 보험계약 만기일 안내 등

다양한 대고객 안내 서비스를 시행 중에 있으며, 해당 안내는 우편(자택 또는 직장) 및 이메일, SMS 등 제공하고

있으며, 언제든 해당 수신방법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의 보험계약관련 안내를 받지 않기를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고객지원센터(1644-9000)에 요청 또는 홈페이지

해당 메뉴에서 동의거부를 '거부'로 설정하시면 익월부터 고객님께 발송 되지 않습니다.


단, 보험계약보호를 위하여 상법관련 조항 및 약관상의 규정에 의거 반드시 발송되어야 하는

'보험계약 실효(해지)예고 안내장'은 고객님의 안내장 미수령 희망여부와 상관없이 우편으로 발송됨으로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Q 보험금청구 보험금 청구서류는 꼭 출력해 작성해야 하나요? 내용보기
A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직접 보험금을 청구하실 경우, 보험금 청구서는 작성하여 제출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진단서와 진료비영수증 등 필요서류만 준비하여 업로드해 주시면 됩니다.

단, 청구금액이 200만원 초과하는 경우, 청구서를 작성하여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 청구금액 200만원 이하 : 홈페이지, 모바일, 팩스, 방문, 우편
   - 청구금액 200만원 이상 : 방문, 우편

 보험금 청구서류 다운로드     보험금 청구하기

Q 보험금청구 보험금 청구서류는 어디서 출력하나요? 내용보기
A

보험금 청구서류는 홈페이지에서 PDF파일로 제공됩니다.
단,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을 통해 보험금을 청구하실 경우, 별도의 보험금 청구서류를 작성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보험금 청구서류 다운로드

Q 보험금청구 홈페이지, 모바일앱을 통하여 보험금 청구가 가능한가요? 내용보기
A

네, 가능합니다.

단, 청구금액이 300만원 초과하는 경우, 청구서를 작성하여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 청구금액 300만원 이하 : 홈페이지, 모바일, 팩스, 방문, 우편
   - 청구금액 300만원 이상 : 방문, 우편

보험금 청구서류 다운로드     보험금 청구하기

Q 보험금청구 보험금 심사 진행사항을 확인할 수 있나요? 내용보기
A

홈페이지, 모바일 앱 및 콜센터를 통해 심사 진행사항 또는 처리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담보대출 금융거래확인서, 대출원리금납입증명서 등 대출 관련 서류를 발급받고 싶어요. 내용보기
A

고객지원센터(1644-9000)에서 본인확인절차를 거친 후 팩스,이메일 등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Q 보험금청구 보험금은 언제까지 청구할 수 있나요? 내용보기
A

보험금은 사고일 또는 발병일로부터 3년 이내까지 청구 가능합니다.

Q 보험금청구 싱해/질병 관련 보험금 청구 시 '피보험자'란 누구인가요? 내용보기
A

피보험자는 상해 또는 질병 등으로 치료를 받으신 분을 말합니다.

Q 실손의료비 구비서류 중 진료비영수증과 진료비세부내역서는 어떻게 다르나요? 내용보기
A

진료비영수증과 진료비세부내역서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진료비영수증 : 검사료, 주사료, 처리료 등 항목별로 금액이 합산되어 표시된 것
- 진료비세부내역서 : 환자에게 시행된 각각의 검사명, 처치명, 약제명 등이 구체적으로 기재된 서류

Q 보험계약대출 보험계약 대출 신청 시 계약 일부가 조회되지 않습니다 내용보기
A

대출 신청 시 현재 자동이체 등록도 되어있어야하고 최근 6개월 이내에 1회 시상(년납은 1년이내) 정상 출금된 본인 명의의 자동이체 계좌만 선택 가능합니다.  현재 카드자동이체로 되어있는 계약은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Q 보험료납입 홈페이지에서 자동이체 변경 시 오류메시지 01이라고만 확인되고 고객센터로 문의하라 합니다 내용보기
A

카드 사용 미등록인지, 당사에서 안되는 카드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Q 여행/레저 모바일로 홀인원 여행자보험 가입시 에러코드는 없고, 주민번호 뒷자리 혹은 성별을 확인하라고 표기됩니다. 내용보기
A

외국인인 경우 가입이 불가하여 성별을 확인하라는 메시지 팝업됩니다.
외국인의 경우 현재 가입이 어렵습니다.

Q 여행/레저 홈페이지를 통해서 여행자보험 가입 시 이메일을 입력하면 형식이 맞지 않다는 오류 메시지 팝업 내용보기
A

한글자판 상태에서 입력했거나 공백이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Q 앱설치 아이폰 '오류메시지 : 1105 무결정 상태로 종료합니다. 강제로 종료합니다. 앱삭제 후 재설치 해주세요'라는 오류 메시지 확인되며 모바일 접속 안됨 내용보기
A

여러 번 앱을 삭제했다가 설치하는 경우 앱위변조 솔루션에 걸려서 나타는 오류입니다.

데이터 및 셀룰러데이터를 끄고 1분 정도 뒤에 다시 앱을 시작해주시기 바랍니다.

​​[설정->셀룰러 / 최 상단의 "셀룰러데이터"]

Q 자동이체신청 홈페이지에서 자동이체 신청 시 등록 버튼이 보이지 않습니다. 내용보기
A

1. F11을 누르면 전체화면으로 보여집니다.

2. 그래도 등록버튼이 보이지 않는다면 Ctrl누르고 마우스 휠을 위아래로 조정하여 화면을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3. 그래도 등록버튼이 보이지 않는다면 설정 메뉴에서 텍스트 크기를 표준으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청약철회 다이렉트 보험 당일 가입했는데 가입금액을 변경하려고 합니다. 당일 가입건은 청약철회 불가한가요? 내용보기
A

당일 가입건은 고객지원센터 및 홈페이지에서 철회 불가합니다. 익영업일부터 청약철회 가능하기 때문에 취소하고 재가입 해야합니다.

Q 해지/만기 대출건이 있습니다. 만기지급, 임의해지 지급 신청이 불가한가요? 내용보기
A

네, 현재 홈페이지에서는 대출 상계처리 적용이 어려워 대출이 있는 경우 홈페이지를 통한 해지는 어렵습니다.

Q 계약상세조회 일반보험 계약상세 내역이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내용보기
A

장기보험, 여행보험, 적하보험, 농작물재해보험은 상세조회가 가능하고 다른 일반 보험들은 상세조회 어렵습니다

Q 전체 홈페이지 접속 시 프로그램 설치 했는데도 불구하고 브라우저 종료 및 해당 프로그램 삭제 후 재설치 문구가 확인 되는데 어떻게 처리 하나요? 내용보기
A

익스플로어 및 엣지로 접속 시 해당 오류가 발생될 수 있으므로, 크롬(Chrome)으로 진행 부탁드립니다.

Q 전체 [단체보험 청구 시]로그인 해서 청구하려고 하는데 금융회원이 아니라고 확인 됩니다. 어떻게 접수 하나요? 내용보기
A

로그인 하지 않은 상태에서 '보험금 청구'로 선 클릭하여 본인 인증 해주시면 됩니다.

Q 보험상품공시 홈페이지에서 약관확인 할 수 있나요? 내용보기
A

네 가능합니다 .
[경로 : 상품공시 → 보험상품공시 → 상품 선택 후 확인]

Q 보험상품공시 간병인 지원비용 확인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내용보기
A

간병인 지원 비용에 대해 상품공시 화면에서 확인 가능하며 가입 기준일 마다 비용 담보 변경 됩니다.

Q 증명서발급 홈페이지에서 출력한 증권도 원본으로 인정 되나요? 내용보기
A

네. 홈페이지에서 발급한 증권도 원본으로 인정 됩니다.

Q 계약변경 계약변경 업무는 홈페이지나 모바일에서 처리 불가 한가요? 내용보기
A

네 . 태아등재와 다자녀 할인 외에는 영업점 내방을 통해 처리 가능합니다.

Q 여행/레저 해외여행보험 가입을 가족단위로 하고 싶은데 홈페이지에서 불가 한가요? 내용보기
A

네. 홈페이지에서는 가입하시기 어려우며 모바일을 통해 편리하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Q 전체 실손대행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처리하면 되나요? 내용보기
A

보험금 사고접수 시 신청서 같이 파일 첨부하여 발송 해주시면 됩니다.

Q 계약조회변경 모바일에선 카드이체 변경이 불가 한가요? 내용보기
A

네. 모바일을 통한 카드이체 등록,변경,해지는 불가 합니다.

Q 철회/해지/만기 홈페이지에서 가입한 상품은 영업점에서 정정처리가 안되는데 어떻게 처리하나요? 내용보기
A

헤아림고객센터(1644-9000)을 통한 정정 접수 부탁드립니다.

고객상담 찾으시는 질문이 없는 경우 고객상담 또는 다이렉트 고객콜센터(1644-8470)를 이용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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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설계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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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설계내역에 관한 표
보험상품 보험기간 납입기간 납입주기 보험료 설계일자 진행단계 계속진행
    처리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보안프로그램 확인중입니다.
    처리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