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150 - NH농협손해보험10년사
P. 150

NH농협손해보험 10년사




































































                                            의 성장 전략으로 봤을 때는 당연히 투자를 해야 하는 부분이었습니다.
                                             또 방카를 잘 활용해야 회사가 성장할 수 있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농협은 전

                                            국적으로 지점수도 많고, 안전하다는 이미지가 있어 활용성이 높았습니다. 그래서 설명
                                            이 쉬우면서도 조합에서 판매가 용이한 보장성 상품들을 집중적으로 개발하고, 이것들
                                            을 방카슈랑스 채널을 통해 시장에 많이 내놓았습니다.

                                             이밖에도 채널 다변화를 위한 시도도 했습니다. 판매채널이 다양해야 갈수록 어려워지
                                            는 사업환경 속에서도 출구를 모색할 수 있다는 생각이었던 거죠. 그래서 당시에 e마케



            150
            150
   145   146   147   148   149   150   151   152   153   154   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