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150 - NH농협손해보험10년사
P. 150
NH농협손해보험 10년사
의 성장 전략으로 봤을 때는 당연히 투자를 해야 하는 부분이었습니다.
또 방카를 잘 활용해야 회사가 성장할 수 있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농협은 전
국적으로 지점수도 많고, 안전하다는 이미지가 있어 활용성이 높았습니다. 그래서 설명
이 쉬우면서도 조합에서 판매가 용이한 보장성 상품들을 집중적으로 개발하고, 이것들
을 방카슈랑스 채널을 통해 시장에 많이 내놓았습니다.
이밖에도 채널 다변화를 위한 시도도 했습니다. 판매채널이 다양해야 갈수록 어려워지
는 사업환경 속에서도 출구를 모색할 수 있다는 생각이었던 거죠. 그래서 당시에 e마케
150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