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123 - NH농협손해보험10년사
P. 123
NH농협손해보험 10년사 Part 02. 통사 제2장 | 성장 成長 | 농업인 보호와 수익성 개선 통한 지속성장(2015~2019 )
홈페이지 리뉴얼 사업 개요
■ 추진 일정 : 2016년 8월 ~ 2017년 2월 (7개월, 안정화 포함)
2016년 2017년
구분
8월 9월 10월 11월 12월 1월 2월
단계 방침수립 및 계약 분석/설계 개 발 통합테스트 이행 안정화
원의 예산만을 들여 사업을 완수할 수 있었다.
2017년 2월 새로 문을 연 농협손해보험 홈페이지의 가장 큰 장점은 무엇보다
그 ‘단순함’에 있었다. 과거만 해도 홈페이지 메인에 접속한 고객들은 잔뜩
나열되어 있는 서비스와 산만한 정보에 길을 잃고, 더 이상의 검색을 포기하
기 십상이었다. 그러나 개선된 홈페이지의 경우, 메인화면은 중점 서비스 위
주로 크게 단순화된 데다 그 Depth 구조 역시 직관적으로 정리되어 있어 원
하는 정보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었다.
더해 상품정보에 대한 안내에서 상담 신청에 이르기까지 맞춤형의 상품가이
드도 마련됐다. 또 Non ActiveX로의 완전 대체가 이뤄지며 다양한 OS 브라
우저 지원이 실현됨으로써 고객의 이용 및 거래 편의성이 크게 향상된 것도
리뉴얼 홈페이지의 큰 장점이었다.
CM전용몰이 모습을 드러낸 건 농협손해보험이 출범 5주년을 맞은 2017년 3
월 2일이었다. 당시 새롭게 오픈한 몰 안에는 암과 상해 등 장기상품 2종, 여행
2017.03.02.
다이렉트 전용몰 시스템 오픈
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