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86 - NH농협손해보험10년사
P. 86
NH농협손해보험 10년사 Part 02. 통사 제1장 | 출범 出帆 | 명품 손해보험을 향한 초석 다지기(2012~2014)
2014.07.29. 정담회
및 개인의 목표에 이르기까지 가리지 않았다.
이에 소통간담회를 표방한 이 자리는 회사에 대한 구성원들의 생각과 태도가
분명해질 수 있는 정체성 확립의 장이자, 회사 비전 달성에 대한 목표의식을
함께 확인하는 공유의 장이 될 수 있었다. 출발 때만 소리 요란한 빈 수레가
아니었다. 이후로도 이 행사는 매년 지속적으로 개최되며, 농협손해보험 내부
소통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갔다.
03 | 참여형 사회공헌활동 확산
농협 정신을 계승한 나눔 활동
농협 정신을 이어받은 정체성에 맞게, 사회공헌도 농협손해보험이 하면 특별
했다. 특히 ‘난 곳’의 고마움을 잊지 않고 지역사회의 그늘진 곳 살피기를 멈
추지 않았다. 이에 종로구의 ‘청운양로원’과 은평구에 위치한 ‘나눔의 둥지’
등을 찾아 명절의 풍요로움에서 소외된 이웃들을 위로하거나 따뜻한 음식 한
그릇을 나누곤 했다.
0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