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107 - NH농협손해보험10년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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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손해보험 10년사  Part 02. 통사                                                제2장 | 성장 成長  | 농업인 보호와 수익성 개선 통한 지속성장(2015~2019 )




























                                      2015.12.03
                            스마트폰을 통한 보험서비스 개시

                                               다. 실손보험금 청구에 필요한 모든 증빙자료를 전자데이터 형태로 보험사에

                                               바로 전송할 수 있었다. 더구나 청구 소멸시효 내의 모든 미청구 진료내역에
                                               대한 확인도 가능해 ‘숨은 보험금 찾기’까지 가능한 획기적인 서비스였다.
                                               론칭 첫해, 농협손해보험은 21개 대학 및 종합병원들을 대상으로 해당 서비

                                               스를 제공했다.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시행대상 병원을 확대해 나갔는데, 이
                                               처럼 병원 모바일 앱을 이용한 서비스를 조기에 정착시킴으로써 번거롭고
                                               복잡했던 기존 실손보험금 청구문화의 개선에 기여할 수 있었다.



                                               모바일 실손 보험금 청구 서비스 첫 제공대상
                                               •21개 대학·종합병원
                                                   구 분                           병 원 명
                                                           연세대학교 세브란스병원(신촌·강남), 아주대학교병원, 동산의료원, 화순전남대학교병원,
                                                  입원·통원
                                                           창원경상대학교병원, 관동대학교국제성모병원, 대구파티마병원
                                                           성모병원(서울·은평·부천·여의도·의정부), 경북대학교병원, 인하대학교병원,
                                                   통원      전북대학교병원, 중앙대학교병원, 건국대학교병원, 칠곡경북대학교병원, 성빈센트병원,
                                                           국립암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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