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70 - NH농협손해보험10년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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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손해보험 10년사 Part 02. 통사 제1장 | 출범 出帆 | 명품 손해보험을 향한 초석 다지기(2012~2014)
무엇보다 손해보험사의 A, B, C라 할 수 있는 고객, 상품, 영업 부문에서 그야
말로 상전벽해(桑田碧海)의 변화가 일어났다. 먼저 신보험시스템 오픈으로
인해 표준화된 고객 정보의 통합 관리가 가능해졌다. 또 상품별 관리 프로세
스가 비로소 정립됐을 뿐 아니라 현장 영업활동을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시
스템까지 구현될 수 있었다. 그밖에도 정책보험시스템이 크게 개선되며 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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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시스템(GIS) 활용이 현실화됐고 계약관리 프로세스도 전반적으로 향
상될 수 있었다.
농협손해보험은 이처럼 기존과 완전히 다른 영업 및 관리체계를 갖추게 되
었다. 이에 독자 전산시스템 미비로 인한 그간의 경쟁력 부족 약점을 완전히
지우며, 메이저 손해보험사 도약을 위한 제2막의 문을 힘차게 열어젖힐 수
있었다.
09 인수심사 자동화, 계약변경 이력관리 표준화, 보험료 수납절차 개선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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