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손해보험

소비자보호 조직도

NH농협손해보험은 업무 전 영역에서 금융소비자 권익보호를 통하여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핵심가치를 실천하고자 노력합니다.

  • 대표이사(CEO)
    • 고객권익보호위원회
    • 금융소비자보호 내부통제위원회
    금융소비자보호 총괄책임자(CCO)
    • 소비자보호실
      • 금융소비자보호 내부통제실무 협의회
      • 금융소비자보호 업무담당자 제도
    • 정책수립소비자보호 정책수립
      및 이행관리
    • 완전판매모니터링, 사전협의,
      고객패널제도 운영
    • 민원대응대내 · 외 민원처리 및 관리,
      VOC 운영, 제도개선
    • 내부통제금융소비자보호법령 및
      제도대응, 내부통제 운영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