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판매프로세스
- NH농협손해보험은 금융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고 불완전판매를 예방하기 위해, 적합한 판매과정을 거쳐 계약이 체결되었는지
확인하는 완전판매모니터링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완전판매 모니터링이란?
- 고객님의 권리보호를 위하여 계약을 체결하실 때, 다음의 내용을 전화 혹은 전자적 방법(홈페이지, 모바일)을 통하여 확인하는 제도를 말합니다.
- 계약 당사자(계약자, 피보험자)의
자필 서명 여부 - 약관의
중요 내용 설명 - 주요 서류 전달
(약관 및 청약서 부본)
완전판매 모니터링 프로세스
-
STEP 01
- 계약체결
-
STEP 02
- 모니터링 진행 안내
- E-모니터링 링크 전송
알림톡/메세지
-
STEP 03
- 전화 모니터링 발신
- 2영업일 이내에
E-모니터링 미완료 시
-
STEP 04
- 모니터링 재진행
- 완전판매모니터링 실패 시
보완사항 모집인 전달 후 재진행
-
STEP 05
- 완전판매 모니터링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