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손해보험

장애인고객 전용상담 서비스 안내

손말이음센터 아이콘

청각/언어 장애인을 위한 통신 중계 서비스 제공

* 보험서비스를 원하시는 고객님께서 107 손말이음센터 및 지역 중계센터를 통해 서비스 요청 시
소속 중계사가 당사와 연결하여 통화내용을 수화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개인(신용)정보가 포함된 상담 서비스의 경우
본인 확인 절차가 필요하며, 일부 서비스는 이용에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새 창으로 손말이음센터

음성안내대표 아이콘

시각 장애인을 위한 음성안내 기능 지원

* 음성지원 프로그램(Screen Reader)을 이용 시 홈페이지 내용을 음성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정보에 대한 안내만 가능하며, 보안프로그램 설치 및 공인인증서를 통한 음성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ARS대표 아이콘

청각/언어 장애인을 위한 보이는 ARS 제공

* 시각적 효과를 활용하여 더 빠르고 간편하게 업무처리가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 청각/언어 장애인을 위한 ARS 1644-9000

고객상담 대표 아이콘

청각/언어 장애인을 위한 고객상담 신청서비스 제공

* 고객상담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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