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손해보험

윤리경영

  • 클린신고센터

    NH농협손해보험은 윤리경영 정착 및 청렴농협손해보험 구현을 위하여 임직원의 부정, 비리행위에 대해 내부 임직원 또는 외부계약업체 등이 안심하고 신고할수 있는 클린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보험계약 및 보험금지급관련 불편사항이나 민원사항은 관련부서로 이관됨을 알려드립니다.

  • 일반적인 불편사항이나 업무와 관련된 문의(민원)사항은 전자민원창구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보 대상
  • 업무수행과 관련된 위법·부당행위
  • 횡령, 배임, 금품수수, 향응, 성희롱 등
  • 제도 등 시행에 따른 위험, 통제시스템의 허점
  • 사회적 물의를 야기하거나 조직의 명예를 훼손시킬 수 있는 대내외 문제 등
  • 제보자 보호내용
  • 비밀유지 및 신원 보호
  • 인사상 불이익 및 근무조건 차별 금지
  • 제보자 본인 부정행위 발생으로 징계변상 시 감경 또는 면책
  • 제보 방법
  • 팩스: Fax) 02-3786-7880
  • 우편: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충정로 60 KT&G 서대문타워 3층 농협손해보험 준법감시팀 내부제보 담당자 앞(우편번호: 03740)
  • 사내게시판(준법감시시스템): 준법감시시스템 > 윤리경영 > 내부제보(비공개)
  • 인터넷 제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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